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0/2629810Image at ../data/upload/4/2629204Image at ../data/upload/3/2628543Image at ../data/upload/7/2628417Image at ../data/upload/0/2628400Image at ../data/upload/4/2628124Image at ../data/upload/7/2626737Image at ../data/upload/3/2625893Image at ../data/upload/5/2624955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44,813
Yesterday View: 90,247
30 Days View: 2,448,727

교통편을 묻고자 합니다(23)

Views : 15,326 2017-04-26 22:53
질문과답변 1273076081
Report List New Post
부산에서 항공편을 이용하여 마닐라에 내려서 민도로섬 칼라판까지 도착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궁금한 부분을 여쭈어 보겠습니다

1) 부산에서 마닐라까지 가는 항공기의 회사는 어떤 것이 있는지요
2)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기는 1주일에 어떤 요일에 멏시에 출발하는지요
3) 도착하는 항공기는 마닐라 몇번 공항에 도착하는 건지요
4) 마닐라에 공항에 도착하여 바탕가스까지 이동하는 대중 교통편이 그 시간에 있는지 있다면 공항에서 이동하는 경로를 상세하게 알려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5) 바탕가스에 도착하면 선박을 이용하여야 될 것 같은데 선박의 소요 시간과 대략의 선박 요금을 알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제가 지적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고마운 조언도 간절히 부탁 드리겠습니다

답변과 조언을 주시는 모든 분들께 먼저 고맙고 감사하다는 인사 말씀을 드립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질의 중... 30초 정도 걸려요 ...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영원한하루 [쪽지 보내기] 2017-04-26 23:06 No. 1273076122
95 포인트 획득. 축하!
먼저 항공편은 검색을 하셔야 하는데...skyscanner, Google Flights 추천합니다. 여기서 검색하시고 비교해서 선택하시면 편합니다. 필리핀은 대중 교통편이 잘 발달이 안되어 있어 아마 차를 빌려야 하실 듯합니다. 필고 회원장터에서 검색하셔서 몇군데 문의 후에 가격을 먼저 알아보세요. 배편의 경우는 제가 잘 몰라서 다음분께 넘길게요.
EmptySpace [쪽지 보내기] 2017-04-26 23:28 No. 1273076196
356 포인트 획득. 축하!
1, 2) 아시아나(매일), 필리핀 에어라인(시간은 다르지만 매일 운행), 세부퍼시픽(월수금토) 월목금일
3)아시아나(제 1공항), 필리핀 에어라인(제 2공항), 세부퍼시픽(제 3공항)
4, 5)는 다른 분께 패스
커프스2 [쪽지 보내기] 2017-04-26 23:49 No. 1273076230
101 포인트 획득. 축하!
@ EmptySpace 님에게...
이런 성의없고 무식한 질문이 어디있다고

참 친절하세요
EmptySpace [쪽지 보내기] 2017-04-27 03:08 No. 1273076559
267 포인트 획득. 축하!
@ 커프스2 님에게...

그냥 제가 알고 있는 걸 올려놓았을 뿐이에요..^^.
다른 문항은 제가 잘 알 수가 없어서 못 올렸구요.
jaycain [쪽지 보내기] 2017-04-26 23:47 No. 1273076223
109 포인트 획득. 축하!
항공편은 필리핀항공 대한항공 아시이니 항공 등이있고요 도착하셔서 대중교통이용하시면 됩니다. 정보 검색 질해보시면 됩니다
필꼬우 [쪽지 보내기] 2017-04-27 01:40 No. 1273076477
143 포인트 획득. 축하!
@ jaycain 님에게...
부산에서 마닐라 오는 항공편으로는 아시아나(1공항), 필리핀항공(2공항)이며 밤늦게 도착하므로 도착하셔서 교통편,숙소 등 여러가지 잘 알아보시고 오셔야 할 것 같습니다.
커프스2 [쪽지 보내기] 2017-04-26 23:48 No. 1273076227
207 포인트 획득. 축하!
인터넷 검색하시면 보다 자세히 나옵니다.

여긴 네이년이 아닙니다
커프스2 [쪽지 보내기] 2017-04-26 23:51 No. 1273076233
406 포인트 획득. 축하!
1.졸라 많음

2.졸라 많음

3.항공사마다 1-3터미널중 하나

4.인터넷검색 ㄱㄱ

5.이거도 네이버치면 다 나옴

추가

필리핀 오긴 함?
고담 [쪽지 보내기] 2017-04-27 00:30 No. 1273076324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커프스2 님에게...
답변이 반 농담하시는 것으로 느껴지네요
야구방망이 [쪽지 보내기] 2017-04-27 00:27 No. 1273076318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커프스2 님에게...
나도 무식하지만 이것도 답변이라고 글 올리는 당신도 졸라 성의없고 무식하게 보이네요 반말도 까면서 욕 쳐 드실일 만드시는거 같네요
차라리 답변을 하지를 말지
질문을 올리시는 분은 도움을 받고자 글을 올린것으로 보이는데 너무 성의가 없어 보이네요
자중하시길 바랍니다
커프스2 [쪽지 보내기] 2017-04-27 07:19 No. 1273076672
61 포인트 획득. 축하!
@ 야구방망이 님에게...
성의없는거 맞습니다만 2포인트보단 괜찮네요

강릉처녀 [쪽지 보내기] 2017-04-27 12:18 No. 1273077380
102 포인트 획득. 축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racay copywright
boracay
Juhnn [쪽지 보내기] 2017-04-27 01:04 No. 1273076400
353 포인트 획득. 축하!
4번과5번에 관하여...
바탕가스까지 가는 버스는 많이 있습니다만 처음오신분들은 찾기가 쉽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가까운 터미널은 taft전철역근처.castal mall..buendia lrt 전철역등이 있습니다.
지도에서 찾아보시고 일단 공항에서 택시로 움직이셔야 할듯 합니다.

제일 추천드리는 곳은 buendia lrt전철역에서 보통 새벽 5시부터 출발합니다.
유년의수채화 [쪽지 보내기] 2017-04-27 07:27 No. 1273076677
163 포인트 획득. 축하!
@ Juhnn 님에게...
저도 정보 얻어갑니다
자세한 글 감사합니다~~~
이보바 [쪽지 보내기] 2017-04-27 01:21 No. 1273076438
321 포인트 획득. 축하!
@ Juhnn 님에게...
섬안에 가는 버스도 있다던데요 한번 알아보심이
필꼬우 [쪽지 보내기] 2017-04-27 01:42 No. 1273076481
85 포인트 획득. 축하!
다들 말씀하시는 부분인데 1,2,3번 질문은 조금만 알아보시면 쉽게 아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제휴 [쪽지 보내기] 2017-04-27 02:33 No. 1273076539
235 포인트 획득. 축하!
마닐라 터미널1 - 각 국가 대표항공기(한국:아시아나,대한항공)
마닐라 터미널2 - 필리핀항공
마닐라 터미털3 - 모든국가의 저가항공사(제주항공,에어아시아,세퍼, 진에어 등)
까르페디엠 [쪽지 보내기] 2017-04-27 14:05 No. 1273077671
13 포인트 획득. 축하!
@ 제휴 님에게...
터미널1-외국 국적 항공사
터미널2-필리핀 항공
터미널3-세부퍼시픽, 에어아시아
터미널4-국내선

이거 아닌가요? 언제 또 바꿔었나요?
그리고 진에어는 마닐라 가는 항공편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연쓰 [쪽지 보내기] 2017-04-27 10:01 No. 1273076934
426 포인트 획득. 축하!
1)항공기는 많습니다만 저는 주로 세부퍼시픽을 이용합니다...저가이기도 하지만 공항에서 손님들 픽업하기 좋습니다.

2,3)아시아나,대한항공은 1공항,
필리핀에어라인 2공항,
세부퍼시픽 3공항....제주 항공도 있다고 들었습니다만 확인한바가 없어서 패스요~~
보통 필리핀 도착하면 늦은이간이더라구요 저녁 12시정도...

4)그시간에는 대중교통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손님들 대부분이 찜질방에서 피로를 풀고 새벽5시쯤 출발하시거나 렌트카로 이동합니다..

5)자동차를 싣을수 있는 큰배는 칼라판까지 2시간이상 소요됩니다.
방카라고 하는 작은배는 가시자하는 목적지에 도착하며 섬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1시간에. 서 1:30정도 소요 됩니다..
배값은 둘다 250페소 정도입니다...터미널 이용료도 있는데 30페소 정도 일겁니다..

제가 화이트비치에 자주 가는편이라 아마 도움이 되실만한 정보가 있을겁니다 ㅎ ㅎ
즐거운 여행되세요~~

광고대행사 [쪽지 보내기] 2017-04-27 10:06 No. 1273076961
92 포인트 획득. 축하!
좋은 결과 있으시길,,,~~ 감사 합니다,,

ㅍㅇㅌ

감사 합니다,,~~!!^^**
nick1002 [쪽지 보내기] 2017-04-27 12:40 No. 1273077440
433 포인트 획득. 축하!
대한항공/아시아나/필리핀항공/세부퍼시픽/에어아시아 가 운행중입니다

부산 풀발의 경우 저녁8시에서 9시에 출발합니다

대한항공,아시아나는 1공항/필리핀항공은 2공항/세부퍼시픽,에어아시아는 3공항 도착합니다

마닐라에서 바탕가스로 이동하시는 방법은 파사이에서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과 렌트카를 통해 이동할수있습니다
버스의 경우 브웬디아터미널에서 바탕가스항구가는 버스를 이용하시면됩니다

바탕가스에서 사방비치로가는건 한시간 화이트비치는 한시간반 칼라판은 2시가반정도 소요됩니다
요금은 각각의 회사마다 다르고 렌트해서 가는경우 요금이 다릅니다 ^^
팔라완 자유여행
카카오: palawannick
0927-490-4845
cafe.naver.com/nicktour
특별수사본부장 [쪽지 보내기] 2017-04-27 19:12 No. 1273078506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nick1002 님에게...
상세한 답변 해 주셨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날드9757 [쪽지 보내기] 2017-04-29 02:35 No. 1273081502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